제주특별자치도, 꼬닥꼬닥 한라산 숲길 걸으멍 힐링 프로그램 운영

관음사탐방로 입구 ~ 구린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3/06 [08:02]

제주특별자치도, 꼬닥꼬닥 한라산 숲길 걸으멍 힐링 프로그램 운영

관음사탐방로 입구 ~ 구린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양상국 | 입력 : 2024/03/06 [08:0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는 3월부터 한라산국립공원 관음사야영장 및 관음사탐방로 일대에서 새봄맞이 ‘꼬닥꼬닥 한라산 숲길 걸으멍’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산세가 깊고 숲이 울창한 관음사탐방로 입구(해발 620m)에서 구린굴(해발 720m)까지 왕복 3㎞ 거리로, 주 2회(화, 목) 오전 10시에서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 꼬닥꼬닥 한라산 숲길만 걸어도 힐링이 절로 _ 제주도

 

프로그램을 통해 한라산에 자생하는 야생화와 벚나무 이야기, 숲속 힐링 명상 ‘참 나에게 보내는 마음 편지’, 숲에서 듣는 한 편의 시, 숲에서 우주 보기, 신비의 천연용암동굴 구린굴에 깃든 제주인의 삶과 한라산 등 다양하고 풍부한 인문학적 이야기와 자연 체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관음사지소 야영장과 산악박물관 전시실을 통해 한라산 등반을 간접 체험하는 기회와 사진 특별 기획전도 관람할 수 있다. 힐링 프로그램은 3월 12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산행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한라산국립공원 누리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 한라산국립공원 산악박물관(064-710-4632, 4636)

 

김희찬 세계유산본부장은 새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자연생태계의 보고인 한라산에서의 다양한 숲 체험 활동, 산악박물관 전시, 국립공원 교류 사진 특별 기획전 등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자연 친화적 문화를 경험하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산록북로 5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한라산, 힐링,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