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24 늘푸른도서관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 운영

북캠핑, 공연, 강연, 체험 등 가족 참여 행사 운영. 4월3일부터 접수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4/02 [08:51]

군산시, 2024 늘푸른도서관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 운영

북캠핑, 공연, 강연, 체험 등 가족 참여 행사 운영. 4월3일부터 접수

강성현 | 입력 : 2024/04/02 [08:5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 늘푸른도서관은 인근 물사랑공원에서 4월 13일부터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과 함께 숲에서 즐기는 문화행사로써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북 캠핑 및 공연 ‧ 강연 ‧ 체험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마련되었다.

 

가족 북 캠핑은 4월 13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가족 단위로 참여가능하다. 참여자는 도서 대출 후 북캠핑 꾸러미를 대여하여 물사랑 공원에서 이용하며, 꾸러미는 원터치텐트, 폴딩박스, 매트, 보드게임, 만들기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 도서관안내문(숲 속 책 한마당) _ 군산시

 

북 캠핑과 함께 하는 4월 특별행사도 다양하다. 13일(토)에는 숲속 책놀이 20일(토)에는 마술과 버블 ‧ 풍선 복합공연인 <하이라이트쇼>,「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를 읽고 나만의 옷을 디자인해보는 <최향랑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신청은 특별행사는 4월 3일(수)에, 가족 북캠핑은 4월 8일(월)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도서관과 함께 숲속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상 속 독서와 휴식, 문화를 즐기는 행복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하나운로 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