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전문점, 소비자 창업자 모두 만족하면 성공

호텔급 요리 메뉴와 신선한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4/02 [15:05]

호프전문점, 소비자 창업자 모두 만족하면 성공

호텔급 요리 메뉴와 신선한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병욱 | 입력 : 2010/04/02 [15:05]
불황으로 프랜차이즈 업계가 가맹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호프 전문점이 빠른 속도로 점포 수를 늘리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치어스는 기존 호프전문점에 비해 다양한 안주메뉴와 차별화 된 인테리어를 내세워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들 에게도 폭 넓은 수요를 이끌어 내고 있다.
 
▲ 호프전문점 치어스     © 이병욱

호프 전문 프랜차이즈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치어스(www.cheerskorea.com)는 패밀리 레스토랑급의 고급안주를 호프브랜드에 접목시켜 성공시킨 사례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 곳은 화려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70여가지의 호텔급 퓨전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는 퓨전 호프 전문점이다. 기존의 딱딱하고 어두침침한 맥주집과는 거리가 먼, 고급레스토랑 스타일의 맥주전문점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또한 치어스의 요리메뉴는 냉동식품을 데워 주는 수준의 기존 호프집을 벗어나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전문 요리사가 주방에서 직접 메뉴를 만들기 때문에 신선함이 살아있다. 치어스는 사천식 탕수육, 깐풍기, 칠리 새우등 중식과 훈제 삼겹살, 떡갈비, 궁중떡볶이등 한식, 찹스테이그와 치킨 나쵸, 연어샐러드등 양식이 고루고루 구성돼 있다.

홍콩식 해물치킨볶음, 두부튀김 데리야끼 철판볶음과 같은 이색적인 메뉴도 다양하다. 여기에 슬림피자, 고구마 치즈돈까스, 닭꼬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아 가족단위의 외식으로도 적합하다. 현재 가맹점을 모집 중인 치어스는 타 기업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치어스는 사후 관리 역시 탄탄하다.

지속적으로 독특하고 다양한 서비스 마케팅으로 홍보 활동을 돕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으로 시즌별, 매장별 이벤트를 통해 입체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치어스는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명퇴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