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개념돌 등극 카메라 꺼져도 하던일 열심히

평소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개념돌 수지 모습에 칭찬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2/17 [16:01]

수지 개념돌 등극 카메라 꺼져도 하던일 열심히

평소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개념돌 수지 모습에 칭찬

박미경 | 입력 : 2011/12/17 [16:01]
청춘불패2 G8 멤버 그룹 미쓰에이멤버 수지가 개념돌에 등극했다. 17일 방송될 KBS2TV 청춘불패2에는 뛰어난 미모만큼 예쁜 수지의 마음씨를 담은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청춘불패2 촬영 당일 G8 멤버들은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투표를 진행했다.

비밀투표를 앞두고 수지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다른 멤버들은 그동안 수지에 대해 가지고있던 생각들을 풀어내기 시작했다. 보통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자리를 비우면 뒷담화를 하지만 수지는 예외였다. 평소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개념돌 수지 모습에 칭찬 일색이었던 것.

▲ KBS    

붐은 수지는 고시원에 사는 고시생 이미지라고 말을 하며 수지는 평소 멋을 내지 않고 수수하게 꾸민 외모에 말수가 적다. 그리고 평소에 혼자 생각하다가 빵 터지는 등 털털한 모습 까지 꼭 고시생 같다고 말했다. 다른 멤버들도 이에 공감하며 수지는 카메라가 꺼져도 묵묵히 열심히 일하더라며 한마디 씩 거들었고 수지는 개념돌에 등극했다.

청춘불패2에서는 G8 멤버들이 생애 처음으로 김치를 담궈 올 겨울 김장을 하지 못한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나눴다. 또한 수지는 이날 김장을 도와 준 마을 어머니에게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엄마라고 부르며 잘 따랐고, 피곤해 하시는 어머니의 팔과 어깨를 주물러 주는 등 여고생이자 딸 같은 순수한 모습과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G8 멤버들은 아이돌 촌에서 먹을 김치와 올해 김장을 하지 못한 마을 분들과 함께 나눠 먹을 김치까지 총 100포기의 김장을 담그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17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