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받고 감성여행도시 완주로 여행하고 유튜브 찍자

멋과 맛 등 매력을 영상으로 담은 관광콘텐츠 발굴하고 새로운 감각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8/03 [05:54]

지원금 받고 감성여행도시 완주로 여행하고 유튜브 찍자

멋과 맛 등 매력을 영상으로 담은 관광콘텐츠 발굴하고 새로운 감각

이소정 | 입력 : 2021/08/03 [05:54]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북 완주군이 ‘감성여행도시 완주군’을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 낼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완주군은 방문의 해를 맞아 완주만의 멋과 맛 등 매력을 영상으로 담은 관광콘텐츠 발굴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표현해 낼 SNS 홍보 활동가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개인 계정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이나 팀으로도 참여 가능다. 완주군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제작(기획·촬영·편집)이 가능한 전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군 홈페이지에 공지된 지원신청서와 제작한 영상파일을 군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8월말에 최종 14팀을 선발해 발표할 계획이라고 한다.

 

▲ 완주관광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_ 완주군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9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자유롭게 완주를 여행하면서 영상을 제작해 SNS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선발된 팀에게는 3개월 동안 영상제작 활동비로 50만원과 전북투어패스카드가 지원되며, 12월 영상제작 발표회를 통해 총 6편의 우수작을 선정해 3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의 상금도 지급되게 된다.


군은 유튜버들이 제작한 영상을 완주관광 홈페이지, SNS, 유튜브채널 등에 게시하고, 군 관광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신국섭 행정복지국장은 올해부터 내년 2022년까지 방문의 해를 추진하면서 다양한 미디어와 매체를 활용한 관광 콘텐츠 제작과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며 완주의 숨겨진 매력을 멋지게 영상으로 담아 낼 많은 유튜버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