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즐기는 보성 작은영화관

기획전에서는 8개 섹션 13편의 다채로운 영화가 총 25회 무료로 상영되며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8/21 [06:41]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즐기는 보성 작은영화관

기획전에서는 8개 섹션 13편의 다채로운 영화가 총 25회 무료로 상영되며

김미숙 | 입력 : 2021/08/21 [06:4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보성작은영화관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_보성’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개 섹션 13편의 다채로운 영화가 총 25회 무료로 상영되며, 감독과의 대화 등 영화와 연계된 교육 프로그램이 6회 진행된다.

특히, 서편제 보성소리의 고장에 걸맞게 소리와 음악을 주제로 다루는 작품부터 벌교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영화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두루 갖춘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보성 작은영화관에서 무료로 다양한 작품 만나보세요-포스터


상영작은 연극 공연 실황 '여자만세'와 '래퍼 등에 소리꾼', '광대: 소리꾼 감독판' 등의 작품이 준비돼 있으며, '남산의 부장들', '폭풍의 언덕', '국도극장', '스탠바이, 웬디', '오! 문희' 등이 있다.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작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래머 추천작’ 섹션에서는 '판소리 복서'와 '부재의 기억', '취생몽사, 소리를 입다' 가 상영된다.

아이들을 위한 작품으로는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안전 이야기',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준비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8월 25일(수) 오후 1시 30분 '스탠바이, 웬디'의 상영 후 ‘힐링시네마: 나의 꿈 찾기’, 오후 3시 '래퍼 등에 소리꾼' 상영 후 김병일 감독과 함께 하는 ‘감독과의 대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26일(목) 오전 10시와 29일(일) 오후 1시 30분 '로보카폴리 안전 놀이터'의 상영 후에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안전 교육 프로그램 ‘로보카폴리 안전 놀이터’, 27일(금) 오전 10시와 28일(토) 오후 2시의 '플레이모빌: 더 무비' 관람 후에는 영화의 스토리로 파우치를 꾸며보는 ‘영화 파우치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획전 관람은 전화예약(061-852-7050)으로 가능하며, 관람권은 당일 20분 전부터 현장에서 발권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관람객 수를 제한함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전화로 예매 상황을 확인해야 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전화로 사전 신청해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와 보성작은영화관이 주관한다. 상영시간표는 보성작은영화관 홈페이지 쁘띠시네(https://boseong.petitecine.com) 공지사항에서 확일 할 수 있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원봉리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