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연계 경남여행상품 할인행사 실시

근로자 휴가샵 전용몰에서 경남 여행상품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8/01 [08:20]

경상남도,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연계 경남여행상품 할인행사 실시

근로자 휴가샵 전용몰에서 경남 여행상품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

이형찬 | 입력 : 2023/08/01 [08:2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상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은 7월 31일부터 정부가 추진하는 ‘근로자휴가지원사업’과 연계하여 휴가객을 경남에 유치하기 위한 경남여행상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경남도 내수활성화 시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근로자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근로자 1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온라인 쇼핑몰(베네피아 운영)에서 경남 숙박, 여행상품 등을 구매 시 50% 할인,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은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업과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근로자가 20만 원을 부담하면 정부와 기업이 각 10만 원을 지원한다. 근로자는 총 40만 원의 여행 적립금으로 전용몰을 통해 국내 여행상품 구매할 수 있다.

 

▲ 포스터 _ 경남도

 

휴가샵 내 경남 여행상품은 숙박, 여행패키지상품, 교통 등 여행 필수요소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체인호텔과 리조트, 펜션 예약, KTX와 렌터카 등 단일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또 패키지 전문 여행사에서 구성한 ‘경상남도 기차여행’, ‘내 차로 경남 자유여행’ 등 각자의 여행 취향에 맞는 여행패키지 상품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7월 31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베네피아 휴가샵(https://vacation.benepia.co.kr) 내 경남 여행상품 전용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경남 여행상품 전용 웹페이지에서는 경남도가 추천한 여름철 여행지 15곳도 확인할 수 있다. 추천 여름철 여행지 창원 광암해수욕장, 진주 진양호, 통영 비진도, 김해 수로왕릉,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거제 명사해수욕장, 양산 내원사 계곡, 의령 자굴산 자연휴양림, 강주 해바라기 마을, 창녕 남지개비리, 고성 상족암군립공원, 남해 송정솔바람해변,  하동 하동송림, 산청 경호강 래프팅, 거창 수승대.

 

김맹숙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긴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피서객에게 다양한 관광지와 체험이 준비된 경남 여행을 추천한다라며, 이번 할인행사를 계기로 올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바다・산・강・축제 등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경남을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연두 경남관광재단 사무국장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고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정부의 한국관광 및 내수활성화 정책 이행과 동시에 여름 휴가객 유치 증대를 통해 경남 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휴가지원사업, 여행상품,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