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캠퍼들의 축제 '2023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도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기장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온 가족과 함께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8/30 [03:10]

부산 기장군, 캠퍼들의 축제 '2023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도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기장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온 가족과 함께하는

이형찬 | 입력 : 2023/08/30 [03: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 기장군은 오는 8월 30일부터 '2023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에 참가할 캠퍼들을 선착순 모집한다.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은 도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기장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온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 축제이다. 올해는 장안읍 기장도예촌 일원에서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열리며, 풍요로운 캠핑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 2023기장 드림 캠핑 페스티벌 _ 부산기장군

 

군은 사전 신청을 통해 약 150사이트 규모의 캠핑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사이트 당 2만 원이며, 참가신청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 1차(기장군민) 2차(일반접수)로 접수한다. 1차 기장군민 참가신청은 8월 30일 오후 3시부터 9월 4일 오전 9시까지이며, 2차 일반 참가신청은 9월 4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마감 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한편, 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기장나라 쿡퀸&쿡킹'(요리대회), '기장갓탤런트'(노래경연대회), '어린이 사생대회' 등 각종 부대행사를 비롯해 로컬아티스트 공연(라펠코프, 버닝소다, DJ포이)과 아트쇼(벌룬아트, 마술쇼, 버블쇼)가 접목된 '포레스트 음악회'가 열린다.

 

▲ 2023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 부대행사

 

이에 더해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페이스 페인팅, 도시숲 만들기, 디퓨저 만들기, 캐리커쳐 등 여가체험활동과 기장막걸리 누룩 만들기 등 어른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기장 성균관 놀이터(전통 문화놀이 체험)도 설치될 예정이다.

 

기장군 관계자는 기장군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참가자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군민들과 부산시민들을 포함한 많은 캠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051-301-1560) 또는 기장군청 홈페이지, 네이버 해당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2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기장군, 기장드림캠핑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