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연말을 맞아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 개최

마술쇼, 군무가 함께하여 아름다운 동화 내용을 보여주고, 어린이들에게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1/23 [01:25]

부안군, 연말을 맞아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 개최

마술쇼, 군무가 함께하여 아름다운 동화 내용을 보여주고, 어린이들에게

강성현 | 입력 : 2023/11/23 [01:2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예술회관은 다가오는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고자 온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다가오는 11월 30일(목)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선보인다. 동화발레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모험’은 화려한 발레 퍼포먼스와 함께 마술쇼, 군무가 함께하여 아름다운 동화 내용을 보여주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 지혜로움, 가족의 소중함을 들려주는 이야기이다.

 

▲ 동화발레-오즈의 마법사-도로시의 모험_ 부안군

 

본 공연은 소녀 도로시가 이상한 나라에 떨어져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마법사 오즈를 찾아가는 여행을 시작하고, 길을 찾던 중 허수아비, 나무꾼 등과 함께 지혜롭고 용감하게 이겨내는 도로시를 발견할 수 있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11월 23일(목) 오전9시부터 가능하며,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고자 발레, 마술 등 다양한 퍼포먼스들이 함께하는 이 공연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부안 군민들이 관람하여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부안예술회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