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신세계면세점 통한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제공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면세품 쇼핑 시 최대 15% 할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24/02/21 [08:10]

캐세이퍼시픽항공, 신세계면세점 통한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제공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면세품 쇼핑 시 최대 15% 할인

박소영 | 입력 : 2024/02/21 [08: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는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캐세이는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2월 20일부터 캐세이 회원들에게 신세계면세점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1천원 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어 월 최대 500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 캐세이X신세계면세점 쇼핑 할인 혜택 _ 캐세이퍼시픽항공

 

또한,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쇼핑 할인 혜택도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마일리지 제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 회원은 온·오프라인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제휴 캐시 및 쇼핑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청한 캐세이 회원은 면세품 쇼핑 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는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도 7월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현장 결제 시 신세계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에게는 최대5만원의 쇼핑지원금 3종 혜택이 제공된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통해 실제 캐세이 회원들이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세이 회원들의 품격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