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하림 과 전략적 업무 제휴

하림과 제휴통해 전 상품의 100% 국내산 사용선언

신수환 | 기사입력 2010/09/10 [14:10]

티바두마리치킨, 하림 과 전략적 업무 제휴

하림과 제휴통해 전 상품의 100% 국내산 사용선언

신수환 | 입력 : 2010/09/10 [14:10]
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대표 유상부)이 국내 최대 닭 가공 업체인 “하림”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과 매출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10년 3분기를 맞아 ‘프리미엄 두마리치킨’으로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정부의 원산지 표시법 시행령 강화에 발맞춰 순살 치킨을 비롯한 모든 계육의 100% 국내산 사용을 선언하고 국내 최대 닭 가공 업체인 하림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철저한 위생 상태를 자랑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하림’ 닭고기를 공급받아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ceo 유상부 대표는 “안전한 먹거리, 친환경 먹거리가 외식 산업의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하림의 우수한 닭고기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품질의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체인점의 매출 증대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하림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면서 품질까지 우수해짐으로써 가격, 품질, 서비스 이 3가지 모두를 잡은 티바두마리치킨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체인점 확대 및 활성화 차원에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창업 지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1588-6338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