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테마뷔페 선보여

이태리를 테마로 안티파스토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태리요리

김민희 | 기사입력 2009/04/06 [17:34]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테마뷔페 선보여

이태리를 테마로 안티파스토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태리요리

김민희 | 입력 : 2009/04/06 [17:34]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오는 4월부터 매달 한 주를 정하여 테마뷔페를 선보인다. 4월에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이태리’를 테마로 한 안티파스토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태리 요리가 다양한 뷔페로 마련될 예정이다. 가격도 점심에는 2만5000원, 저녁은 3만원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태리어로 식전 요리를 일컫는 ‘안티파스토’ 뷔페에는 발사믹 드레싱과 파마산을 곁들인 쇠고기 카파치오를 비롯하여, 올리브 오일과 상큼한 레몬을 가미한 해산물 샐러드도 마련된다. 통후추를 가미한 훈제 연어, 바비큐 소스의 문어 샐러드도 눈에 띈다. 더운 요리로는 부드러운 보드카 크림소스를 곁들인 연어와 빠팔레 파스타를 비롯하여 치킨과 파머햄을 곁들인 쏠팀부카, 리조또와 토마도 바질소스의 농어구이 등 다양한 요리가 마련된다.

홈메이드 피자와 스파게티, 티라미수 등 우리 입맛에 익숙한 이태리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의 이태리 테마 뷔페는 단 5일간만 진행하며, 가격은 점심 2만5000원, 저녁 3만원이다(봉사료,세금별도). 
www.seoul.intercontinenta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