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하는 먹거리

식사와 놀이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마 레스토랑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4/23 [10:39]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하는 먹거리

식사와 놀이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마 레스토랑

이민희 | 입력 : 2009/04/23 [10:39]
가정의 달이다.
그 중 어린이날은 평소에 바빠서 함께 하지 못한 아이들을 어떻게 즐겁게 해줄까 고민되기 마련이다. 놀이 동산에 가자니 인파 때문에 고생하진 않을까, 그렇다고 일반 레스토랑에 가자니 아이들이 지루해 할까 걱정이다.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는 식사와 놀이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마 레스토랑 재미스의 게임존에서는 아이들이 눈치 보지 않고 맘껏 뛰어 놀며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잘 놀고 있는지 걱정하는 부모들이 맘 편히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곳곳에 cctv가 설치해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오는 27일, 재미스가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세트 메뉴는 인기 어린이 메뉴 5종과 함께 생과일 에이드와 장난감 ‘파워배틀 무시킹’을 선물한다.


재미스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세트 메뉴
안심스테이크 세트, 햄버거 스테이크 세트, 코코넛 쉬림프 스파게티 세트, 볼로네즈 스파게티 세트, 스위티 피자 세트 + 생과일 에이드 & 파워배틀 무시킹.

완구 판매 행사도 오는 5월부터 본격 실시한다. 미처 아이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부모들은 레스토랑 내부에 마련된 완구 판매 부스에서 다양한 완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좋은 노호혼 피카츄 스페셜버전은 물론 메가블록, 쁘띠크리에, 그리고 신규 완구 제품들이 다양하다.
문의 : www.jamis.co.kr / 1호점(압구정점) 02-3445-4803 / 2호점(천호점) 02-476-19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