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취업 술에 의지

와인79닷컴, BWS강남와인스쿨 와인교육 장학생 선발 운영

박창수 | 기사입력 2009/04/27 [08:52]

대학생 취업 술에 의지

와인79닷컴, BWS강남와인스쿨 와인교육 장학생 선발 운영

박창수 | 입력 : 2009/04/27 [08:52]

와인검색사이트 “와인79닷컴”과 전문와인학원 “bws 강남와인스쿨”이 대학생들의 취업과 인재육성을 위해 전국 외식분야 대학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와인교육 장학생 2기를 선발하여 전문 와인 학원인 bws 강남와인스쿨에서 와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장학생은 각 대학 외식분야 학과교수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로 참여 대학은 한양대학교, 수원여자대학, 동원대학, 수원대학교, 수원여자대학, 장안대학, 상명대학, 나사렛대학교에서 추천받은 학생들이며 현재 bws 강남와인스쿨에서 bws 소믈리에과정, 와인기초과정, 커피교양과정에서 와인교육을 받고 있다. 이번장학생들은 와인교육 수료 후 와인79닷컴, bws 강남와인스쿨, 월드와인(주), vin79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씨에스에프(주) 외에 와인79닷컴과 제휴되어 있는 기업에 인턴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하고 있다.


와인교육 장학생 3기는 오는 6월에 선발 할 예정이며 더 만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전국단위 장학생 선발을 진행 할 예정이며, 현재 장학생 추천은 대학 및 학과 단위로 상시 지원 받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