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주커뮤니티센터,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인 ‘열린 관광지 환경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1/08 [06:02]

고양 행주커뮤니티센터,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인 ‘열린 관광지 환경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한미숙 | 입력 : 2023/11/08 [06:0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고양특례시는 행주커뮤니티센터에서 다양한 역사·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주커뮤니티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인 ‘열린 관광지 환경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됐다. 

 

▲ 행주커뮤니티센터 체험 프로그램 운영 _ 고양시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행주커뮤니티센터 올해는 ‘행복하게! 커다랗게! 센스 있게!’라는 주제로 12월까지 행주산성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미션), 전통 수술 야광 팔찌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 행주산성 백문이 불여일견 교육 프로그램 등을 행주커뮤니티센터 및 행주산성 일대에서 진행한다.

 

▲ 행주커뮤니티센터 홍보 포스터 _ 고양시

 

행주산성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미션)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상시 참여할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은 예약 사이트(m.site.naver.com/1dKBQ) 혹은 홍보 포스터 큐알(QR)코드를 통해 사전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행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 행주산성 일대 관광 활성화를 위해 행주커뮤니티센터가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행주커뮤니티센터는 행주외동 56-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운영 관련 사항은 전화(1660-1326)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56-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문화체험,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