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라베니체, 브랜드 개발 및 홈페이지 신규 개설

상가 현황 외 다양한 이용코스 및 체험상품 소개로 상권 활성화 기대

김미숙 | 기사입력 2023/12/13 [01:55]

김포 라베니체, 브랜드 개발 및 홈페이지 신규 개설

상가 현황 외 다양한 이용코스 및 체험상품 소개로 상권 활성화 기대

김미숙 | 입력 : 2023/12/13 [01:5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김포시가 김포시 특화수변상가인 라베니체의 브랜딩 강화와 상권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https://www.laveniche.com)를 오픈했다. 상가별 리스트가 개별적으로 관리되고 업데이트가 미흡해 방문객에게 정보 제공 기능이 미흡하다는 의견에 따른 것이다.

 

이 사업은 지난 4월 김포시가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한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공모’에서 신규 선정되면서 지원받은 사업비(총 사업비 1억원)로 진행됐다.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은 문화, 체험, 맛집, 생태, 레저 등과 연계할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 콘텐츠를 가진 거리를 선정해 관광상품 개발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라베니체 야경 _ 김포시

 

홈페이지는 라베니체 브랜드 소개, 상가 현황 및 업종 소개, 라베니체 이용코스 소개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시는 라베니체 상가단과 협조해 지난 11월 라베니체를 상징적으로 표현할 브랜딩 작업과 로고, 캐릭터 등을 개발 완료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먹거리 외 체험관광프로그램이 부족하다는 시민 설문조사결과를 반영해 연인, 가족 등 계층별 관광코스와 라베니체에서만 살 수 있는 굿즈·식음료 등을 개발했다. 시는 체험관광프로그램 개발 완료와 함께 내년초부터 시범투어운영 후 각종 관광상품으로 활용해 나갈 예정이다.

 

▲ 라베니체 홈페이지 갈무리 _ 김포시

 

이금미 관광진흥과장은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라베니체의 대내외 인지도 제고는 물론 상권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홈페이지가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 보완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23번길 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시, 라베니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