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청소년수련관,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대상 체험프로그램 운영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긴 시간 동안 수능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1/22 [12:54]

강릉시 청소년수련관,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대상 체험프로그램 운영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긴 시간 동안 수능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한미숙 | 입력 : 2021/11/22 [12:54]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 청소년수련관이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토) 체험프로그램‘고3, 꽃이 피었습니다!’를 운영한다. 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긴 시간 동안 수능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레진공예, 금속공예, 향수제조체험, 가죽공예, 베이킹체험 등 5가지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내 전문 공방에서 진행된다. 체험을 즐기면서 수능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여를 원하는 고3 청소년은 지난 19일부터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있으며, 접수는 친구와 2인 1조로 신청하고 최대 2개 프로그램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강릉시 관계자는“학업으로 지친 고3 청소년들의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예비 사회인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니 관내 고3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하여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