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한 ‘익산 집중 여행의 달’ 운영

익산문화관광재단–웨스턴라이프호텔 ‘익산이조’ 숙박할인 프로모션 운영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10 [07:11]

익산시,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한 ‘익산 집중 여행의 달’ 운영

익산문화관광재단–웨스턴라이프호텔 ‘익산이조’ 숙박할인 프로모션 운영

강성현 | 입력 : 2023/09/10 [07:1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익산 집중 여행의 달’을 운영한다. 시에 따르면 익산문화관광재단과 4성급 호텔인 웨스턴라이프 호텔은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호텔숙박 프로그램을 연계한‘체류형 익산 집중 여행의 달’을 운영한다.

 

서동축제, 추석연휴, 개천절 황금연휴를 맞이해 익산의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 행보에 나서기로 한 재단과 호텔은 ‘익산이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한 “익산 집중 여행의 달” 운영 _ 익산시

 

‘익산이조’는 서동축제를 비롯해 미륵사지 미디어아트페스타, NS푸드페스타 등 익산시 문화행사, 축제, 관광지 1곳을 방문 후 관련 사진을 SNS에 올려 웨스턴라이프호텔 프론트에 인증하면 숙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이다.

 

구성내용으로는 12만원(세금포함)에 스탠다드(더블/트윈)객실과 조식 2인이 포함되며, 익산 관광캐릭터인 마룡이 캐리어 네임택과 익산 문화·관광서적 1권이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의 예약은 웨스턴라이프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063.720.3000)만 가능하다.

 

▲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한 “익산 집중 여행의 달” 운영

 

김세만 익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백제 왕도 익산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축제 및 문화행사, 관광지를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체류형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유익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익산관광이 체류형관광과 같이 지역경제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는 관광프로그램을 더욱더 많이 개발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익산문화관광재단 브랜드마케팅팀(063-843-8816) 또는 웨스턴라이프호텔(063-820-3000)이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체류형관광, 익산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