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역사도시, 동행 백반 익산여행

한식 백반 즐기고 문화관광해설사의 안내와 설명까지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2/25 [17:22]

백제역사도시, 동행 백반 익산여행

한식 백반 즐기고 문화관광해설사의 안내와 설명까지

강성현 | 입력 : 2024/02/25 [17:2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동행! 백반 여행'을 시작하며 익산의 맛과 멋을 알려 케이(K)-관광 선도에 나선다. 백반 여행은 '백제에 반하다'라는 의미로 백제 역사 도시 익산의 문화재 미륵사지, 왕궁리 유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한 시티투어 상품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 09:30 익산역 내 홀로그램 센터에서 시작해 원불교 총부, 고스락, 아가페정원, 국립 익산박물관(미륵사지 유적 포함), 왕궁리유적을 방문하고 중앙동 계화림 앞에서 마무리한다.

 

▲ 동행! 백반, 익산 여행 어떠세요 _ 익산시

 

백반 여행에 맞게 고스락 이화동산에서 고급 한식 백반을 제공하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하루 동안 짧지만 인상 깊은 익산 여행을 제공한다. 시티투어 승차권을 제시하면 오후 6시 계화림에서 하차해 20% 할인된 가격(주류 제외)으로 닭구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대(부모, 자녀), 3대(조부모, 손주)가 방문 인증을 하면 익산시 마스코트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2,000원이며, 전화 또는 익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이용해서 예약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당일치기 익산 여행을 고민하는 관광객을 위해 준비한 관광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관광 매력 도시 익산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익산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